스포츠월드

검색

‘미남이시네요’ 박신혜, 남장 모습 공개

입력 : 2009-09-15 10:23:54 수정 : 2009-09-15 10:23: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남장여자로 출연하는 박신혜. SBS 제공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홍정은·홍미란 극본, 홍성창 연출)의 박신혜가 극중 남장여자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극중 불의의 사고로 대외 활동을 못하게 된 쌍둥이 오빠를 대신해 아이돌그룹의 남자 멤버가 된 고미남 역을 맡은 박신혜는 공개된 사진에서 짧은 헤어 스타일, 화장기 없는 얼굴, 보이시한 의상을 통해 귀여운 남장여자로 변신했다.

 박신혜는 “이전 드라마들에서는 내 나이보다 많은 23~24살 연기를 해야하는 경우가 더러 있어서 어렵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나이가 맞고 활발한 역할이라 비록 남자 역할이지만 편하게 연기에 임하고 있다”며 “홍성창 감독님도 평소 모습을 많이 보여달라고 부탁하신 터라 정말 신혜다운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또 약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박신혜는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장에 오지만, 홍성창 감독님과 많은 스태프분들, 그리고 친구같은 연기자들과 호흡이 잘 맞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박신혜는 ‘미남이시네요’에 출연하면서 MBC 수목드라마 ‘맨땅의 헤딩’에 출연중인 절친한 친구 아라와 대결해 눈길을 끈다. 그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연극전공 08학번 동기인 아라와는 정말 친한데, 어쩔 수 없이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본의 아니게 경쟁하게 됐다. 서로 열심히 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드림’의 김범과도 친한데, 범이가 드라마를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10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과정, 사랑, 갈등을 담은 ‘미남이시네요’는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내달 7일 첫방송된다.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김성령, 정찬, 김인권, 최수은, 배그린, 유이 등이 출연한다. 

스포츠월드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