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인의 향기' 김선아, 서효림과의 소송에서 화끈한 한판승

입력 : 2011-08-14 23:26:03 수정 : 2011-08-14 23:26: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인의 향기’ 김선아가 서효림을 향한 화끈한 일침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13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 7회는 시청률 20.4%를 기록(AGB 닐슨, 수도권 기준), 주말 밤 독주 체제를 이어갔다. 뻔한 드라마 공식을 탈피한 현실감각 100% 이야기 전개에 시청자들의 공감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호응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

 이날 방송에서 연재(김선아)는 세경(서효림)과의 소송 조정 합의를 위해 법원에 출석하게 됐다. 피아니스트 윌슨(이종원)의 반지를 훔쳤다는 증거가 명확지 않으니 3억 원의 손해배상 대신 1억 원으로 합의를 보라는 판사의 권유 때문. 억울한 마음으로 어쩌지 못하고 있는 연재는 갑작스런 윌슨의 등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지욱(이동욱)의 적극적인 설득으로 시드니로부터 건너온 윌슨이 “반지를 잃어버린 적이 없다”고 고백을 한 것.

 결국, 누명을 벗고 위기에서 벗어난 연재는 이후 세경의 사무실로 직접 찾아가 사과할 것을 요구했고 이에 세경은 미리 준비한 돈 봉투를 건넸다. 세경의 뻔뻔한 행동에 연재는 “진심이라고는 손톱만큼도 없는 사과, 그거 받아서 어따 쓰겠니. 차라리 돈이 낫다!”고 화끈한 일침을 가하며 예상을 뒤엎고 돈 봉투를 집어들었다.

 하지만, 그후 연재는 세경에게 받은 돈을 자신이 치료받고 있는 병원에 기부하며 또 한 번 드라마의 뻔한 공식을 뛰어넘는 모습을 펼쳐냈다. 일반적인 드라마에서 비치던 답답한 주인공들의 행보와는 달리 속 시원하면서도 현실감 있는 연재의 행동에 시청자들의 공감이 이어졌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잠 못 자는 주말 밤이 될 듯” “행복한 두 사람 모습 보고 싶어요. 살 날도 얼마 안 남았는데” “1시간이 왜 이리 후딱 갑니까” “정말 대박이라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4일 방송되는 ‘여인의 향기’ 8회에서는 버킷리스트 실행에 나선 김선아가 첫사랑을 찾아 나서게 되면서 이동욱의 질투도 폭발할 예정이다. 김선아의 첫사랑인 권율 역으로는 배우 권오중이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김선아, 이동욱, 권오중 세 사람이 펼치는 삼각 애정 로맨스에 포복절도 웃음 폭탄이 예상된다. SBS ‘여인의 향기’ 8회는 14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