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JYJ, '펜잘큐' 광고 배경음악 '아프지마요' 음원 전격 공개

입력 : 2011-10-25 10:46:27 수정 : 2011-10-25 10:46: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JYJ의 종근당 진통제 펜잘큐 광고 배경음악 ‘아프지마요’가 음원으로 무료 배포된다.

광고의 인기에 힘입어 펜잘큐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penzalQ)을 통해 JYJ 펜잘큐 광고 배경음악 음원이 전격 공개된 것.

모델 JYJ를 전면에 내세운 ‘펜잘큐’ 광고는 ‘기존 제약 회사 광고 같지 않다’는 소비자들의 호평과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그 인기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도 이어져 왔다. 이에 따라 배경음악에 대한 호응 또한 높아 소비자들의 요청이 잦아지며, 휴대폰 벨소리, 컬러링, 또는 누구나 손쉽게 UCC등을 제작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영상편지의 배경음악 등으로 활용을 할 수 있게끔 음원을 공개하고 무료배포하게 된 것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25일부터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 펜잘큐 광고의 배경음악은 JYJ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직접 부른 발라드. 사랑하는 여자 친구의 아픔을 간호하는 헌신적인 ‘간호남’의 모습을 그리는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JYJ의 인기에 힘입어 JYJ가 직접 부른 광고 배경음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고 음원을 요청하는 사례가 많았다. 또 스트레스로 인한 현대인들의 고통을 감미로운 음악으로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와 같은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