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준기, '칭찬해줘' 25일 한-일 동시 음반 발매

입력 : 2012-04-24 15:18:11 수정 : 2012-04-24 15:18: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준기가 가수로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세번째 미니앨범 ‘칭찬해줘’를 내놨다.

 지난 3월 일본에서 발표해 발매 당일 오리콘데일리차트 1위를 기록한 싱글 ‘DEUCER’의 한국어 가창 수록곡들을 포함해 총 4곡 8개의 트랙이 담긴 이번 미니앨범은, 미니 사진집과 스페셜 영상도 함께 담겨져 있다. 

 CD와는 별도로, 수록곡의 음원 전부가 25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 동시 공개, 발매된다. 특히, 이준기가 가수로서의 재능을 다시 한번 보여준 이번 앨범은 발라드뿐 아니라 모던락, 댄스곡까지 다양한 장르에 도전했고, 참여한 뮤지션들의 화려한 면모도 돋보인다. 

 해외에서 35개 이상의 플레티넘/골드 레코드를 보유한 프로듀서 겸 작곡가 스티븐리(Steven Lee), 일본 여가수 MISIA의 작곡가로 유명한 JP, 그리고 Beau Evans 와 Sean Alexander가 참여했다. 이외에도 작사가 최갑원, 윤사라, Joy Factory의 참여는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이다.

 한편, 타이틀곡 ‘칭찬해줘’는 김종국 조성모 BMK 테이 이효리 신화 등..국내 최고 가수들 앨범에 참여한 바 있고 특히 작년 임재범의 ‘사랑’이란 곡으로 주목을 받은 ‘매드 소울 차일드’의 곡으로 담백하면서 감성 짙은 멜로디와 세련된 현 편곡이 이준기의 애잔한 목소리와 함께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곡이다.

 음반을 발매하는 이준기는 오는 4월28일 샹하이 팬미팅 이후, 5월 중순부터 MBC드라마 ‘아랑 사또전’(가제)의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