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오인혜-티아라 은정, 양파 신곡 '알아요' 뮤직비디오 출연

입력 : 2012-04-25 11:20:18 수정 : 2012-04-25 11:20: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양파, 씨야 이보람, 티아라 소연이 함께 가창한 듀엣곡 ‘알아요’ 뮤직비디오에 티아라 은정과 배우 오인혜가 출연한다.

 티아라 은정과 배우 오인혜는 ‘알아요’ 뮤직비디오에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연기했다.

 특히 배우 오인혜는 그동안 스크린과 레드카펫에서 섹시한 모습만 대중들에게 선보였었다. 하지만 이번 ‘알아요’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오인혜가 청순한 여인으로 대 변신해 모든 사람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드는 애절한 눈물 연기를 펼쳤다.

 양파의 ‘TOGETHER’ 앨범의 수록곡인 양파, 다비치 이해리의 듀엣곡 ‘사랑은 다 그런거래요’와 양파, 남녀공학 신종국의 듀엣곡 ‘이별은 다 그런거래요’가 선 공개됐으며, 양파, 다비치 이해리의 듀엣곡 ‘사랑은 다 그런거래요’는 공개 직후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양파는 97년 데뷔 이후 15년 동안 지닌 코로 부르는 창법과 비음으로 끌어 올려 부르는 창법을 과감히 버리고 더 호소력이 짙고 애절한 창법으로 ‘사랑은 다 그런거래요’를 가창해 호평을 받고 있다.

 양파, 씨야 이보람, 티아라 소연이 가창한 신곡 ‘알아요’는 5월1일 미니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