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씨엔블로 정용화가 프로듀서한 쥬니엘, 6월 드디어 데뷔

입력 : 2012-05-15 11:25:20 수정 : 2012-05-15 11:25: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씨엔블루 정용화가 첫 프로듀서로 작업해 화제가 된 주니엘의 데뷔가 임박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의 첫 여자 솔로 가수가 될 싱어 송 라이터 주니엘이 6월 데뷔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4월 21일 방송된 MBC의 씨엔블루 다큐멘터리(‘K-POP스타 세계를 홀리다 - JUST 樂 CNBLUE’ 편)에서 정용화의 곡 프로듀싱을 받는 주니엘의 모습이 공개되어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주니엘은 일본판 ‘슈퍼스타K’인 ‘니지이로 슈퍼노바’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로 알려졌다.

 주니엘은 어린 시절부터 작곡, 작사 작업과 기타 연주를 놀이 삼아 해 온 것으로 알려져 그녀의 독특한 음악적 색깔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특히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처음부터 주니엘을 염두에 두고 작곡한 곡을 주니엘의 데뷔를 기념해 선물, 직접 그 곡의 프로듀서로도 참여했다.

 평소 정용화는 자작곡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 주니엘을 위해 작업한 곡도 심혈을 기울여 주니엘의 이미지에 딱 맞는 곡으로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주니엘의 재킷 사진에는 청초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자연 속에 동화된 듯 눈을 감고 있는 주니엘의 옆 모습이 담겨져 있어 주니엘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