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an E, 온라인 통해 '에브리바디 레디?' 전격 공개

입력 : 2010-09-13 11:49:02 수정 : 2010-09-13 11:49: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산이의 데뷔 앨범 재킷 표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래퍼 산이(San E)가 13일 온라인을 통해 데뷔 앨범 ‘에브리바디 레디?(Everybody ready?)’를 전격 공개했다.

산이의 이번 데뷔 앨범은 자신만의 매력을 7개의 트랙에 나눠담은 음반. 탄탄한 랩 실력과 프로듀서 실력에 산이만의 유머와 위트가 즐거움을 선사하며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이 담겨있다. 수록곡은 ‘산이 소개하기’ ‘맛 좋은 산’ ‘Love sick’ ‘B.U.B.U.’ ‘원하잖아’ ‘놀자’ 등이다. 이중 타이틀곡은 ‘맛 좋은 산’은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멜로디와 재미있는 플로우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주로 언더에서 활동을 이어온 산이는 그 동안 무수한 곡들의 피처링으로 감탄할만한 실력을 선보이며 명성을 날려온 그야말로 범상치 않은 신인이다.

지난 2008년 박진영에 의해 발탁돼 JYP엔터테인먼트로 영입된 산이는 원더걸스의 ‘Anybody’ 랩 피처링을 하며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올해 열린 제7회 한국 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힙합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산이는 16일 케이블채널 Mnet의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방송 데뷔무대를 갖는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