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동방신기, '펩시 넥스' CF모델 선정

입력 : 2011-05-12 13:53:18 수정 : 2011-05-12 13:53: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동방신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 최고 인기그룹 동방신기와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펩시콜라가 만났다.

동방신기가 펩시의 제로 칼로리 콜라 ‘펩시넥스(Pepsi Nex)’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돼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펩시콜라 측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로서 동방신기만의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이미지, 서로 구별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캐릭터가 제로 칼로리의 세련된 맛을 가진 콜라 ‘펩시넥스’의 특징과도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동방신기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동방신기는 지난 7~9일 TV 및 지면 광고 촬영을 마쳤다. 올 여름을 겨냥한 이번 CF는 세련되고 댄디한 동방신기의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 제로 칼로리의 맛있는 콜라 맛에 감탄한 두 멤버의 모습을 담아 이달 말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더불어 ‘펩시넥스’의 새로운 패키지도 TV CF를 통해 첫 공개되는 만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올해 초 새 앨범 ‘왜(Keep Your Head Dawn)’로 컴백해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