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리 최자 열애설에 '최자 스펙' 등장 "3선의원에 조선소 CEO? 사실 아냐"

입력 : 2013-09-26 16:39:02 수정 : 2013-09-26 16:39: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프엑스 설리와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최자의 스펙 또한 화제를 모았다.

설리 최자 열애설 대두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자의 학력부터 할아버지와 부모님의 이력을 공개한 글이 게재됐다.

이에 관련해 최자 소속사 관계자는 "해당 게시물에 올라온 글은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최자의 스펙에 대한 글에는 최자의 할아버지는 3선 의원이며 아버지는 조선소 CEO, 어머니는 아동재단 이사장이라고 소개됐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26일 한 매체는 설리와 최자가 손을 잡고 걸어가는 사진과 동영살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아침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에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평소에도 자주 만난다"며 "연인 사이가 아니다" 라고 부인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