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제시카·크리스탈, 서있기만 해도 런웨이

입력 : 2014-06-17 10:24:39 수정 : 2014-06-18 06:43: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특급자매’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뉴욕에서 함께 촬영한 패션 화보 컷이 공개됐다.

온스타일은 1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달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미국으로 건너가 촬영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3장에서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같은 듯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크롭 탑, 하이웨이스트 팬츠, 점프수트, 원피스 등 다양한 패션을 소화한 정자매는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보디라인과 반짝반짝 빛나는 외모로 뉴욕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풀 버전은 오는 19일 발매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17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하는 ‘제시카&크리스탈’ 3화에서는 패션브랜드 MCM과 함께 패션 화보 촬영 차 떠난 미국 뉴욕에서 함께 즐겁게 촬영하고 잠깐이지만 꿀맛 같은 휴식을 만끽하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이 공개된다.

촬영을 기다리거나 메이크업을 고치는 등 잠깐의 휴식시간에 끊임없이 서로에게 장난을 치고, 카메라 셔터 소리가 들리면 무섭게 집중하는 매력적인 자매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사진=퍼스트룩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