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올 여름휴가, 장소선택이 성패를 좌우한다… 국내 여름휴양지 추천

입력 : 2014-07-07 12:03:35 수정 : 2014-07-10 13:52: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매년 여름철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휴가지 선택을 위해 깊은 고민에 빠진다.

올해엔 환율영향으로 해외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부쩍 많아졌지만, 장기간여행에 부담스럽거나 오랜 불황으로 여름휴가비용도 고려하여 실속있고 알찬 국내 여름휴가장소를 꼼꼼히 찾는 사람들도 많아 졌다.

휴가철이지만 과거처럼 4박5일이상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많이 않은 가운데 3박4일이내의 일정을 생각하는 사람이 63.3%이며, 여름휴가비용 또한 작년보다 비슷하거나 적게쓰겠다는 의견이 89.3%가 나왔다. 이는 C취업포털에서 직장인 652명을 대상으로한 설문조사 순위이다.

짧고 굵게 즐기는 여름휴양지, 과연 어디가 좋을까?

수도권에서 1시간거리인 경기도 가평은 청평호반을 중심으로 수려한 자연환경과 수많은 놀거리, 먹거리, 가볼만한곳이 많은 곳으로 2~3박의 짧은 일정으로도 충분히 알찬 휴가계획을 세울 수 있다.
때문에 수많은 펜션과 수상레저업체, 관광지가 매우 잘 발달되어 있다.

그중 ‘클럽피쉬 리조트(Club-Fish Resort)'는 가평의 대표격인 리조트로서 최대수용인원 450명 규모의 70여개 객실과 1,000㎡규모의 수상레저 선착장, 모닥불과 함께하는 2,000㎡규모의 대형 바비큐장을 갖추고 있다.

수상레저로는 수상스키&웨이크보드 강습은 물론, 국내 최다보유 12가지 수입 수상놀이기구, 남이섬을 북한강을 가로질러 유람하는 럭셔리 파티선(Party Barge24), 국내 2대밖에 없는 최고급 인보트인 Nautique Crossover236 등을 보유하고 있어 올여름피서지로 뭔가 색다른 휴가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한 산악오토바이(ATV)나 승마레슨 등 다양한 육상레포츠도 운영하고 있어 하루종일 알찬 놀거리로 휴가일정을 채울 수 있다.

부모님을 모신 여름휴가라면 남이섬이나 제이드가든에서 산책하는 일정도 적극 추천한다.

선선한 강바람에 드라마촬영지로 유명한 관광지들을 들려보는 것도 휴가일정에 포함한다면 더욱 값진 일정이 될 것이다.

클럽피쉬는 룸, 레저, 관광, 바비큐, 식사 등을 직접 패키지를 만들어 즐길수 있는 ‘셀프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패키지를 선택한다면 전체적으로 12~20% 할인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알뜰한 직장인이라면 참고해볼만 하다.

올여름 국내여행으로 피서지를 찾는다면 가평의 청평호반은 어떨까?

스포츠월드 비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