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NL코리아' 문희준, 김구라 인형 목 꺾으며 "내가 정말…"

입력 : 2014-07-13 02:32:42 수정 : 2014-07-13 02:36: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NL 코리아'에서 문희준이 김구라 인형의 목을 꺾으며 분노했다.

문희준은 지난 12일 방송된 tvN 주말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의 '쏘우' 코너에 출연했다.

이날 안영미는 "세계 최고의 미남은 누구일까"라고 질문했고, 김민교는 "문희준"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안영미는 "오빠가 네 친구냐. 세계 최고의 미남에게 존칭을 제대로 붙여야지"라며 전기충격을 가했다.

문희준은 안영미를 말리며 "너 때문에 또 욕먹겠다"라고 말했지만, 실은 문희준이 자신을 열렬하게 사랑하는 안영미를 조종했던 것.

이어 문희준은 김구라 피규어를 들고 "다음은 당연히 김구라다"라며 "내가 '절친노트'에서 화해했다고 내가 정말 괜찮은 줄 알았냐"라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SNL 코리아’ 문희준 김구라 인형에 누리꾼들은 “‘SNL 코리아’ 문희준 김구라 인형, 웃기다” “‘SNL 코리아’ 문희준 김구라 인형, 김구라 디스 시작하나” “‘SNL 코리아’ 문희준 김구라 인형,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tv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