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알몸 데이트' 즐기는 美 방송 논란… "흥분할까 걱정" 충격

입력 : 2014-07-23 17:22:47 수정 : 2014-07-23 17:22: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남녀 출연자가 알몸으로 데이트를 하는 방송이 화제다.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미국 방송 '데이팅 네이키드'가 지난 17일 전파를 탔다. 이 프로그램은 남녀 출연자들이 알몸으로 만나 서로의 짝을 찾는 내용이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커플들이 알몸 상태로 처음 만나 물놀이를 즐기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고 18일 보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의 신체 주요 부위가 흐릿하게 처리해 방송됐다. 이에 "선을 넘어선 방송"이라며 논란을 피해 갈 수는 없었다.

첫 방송에서는 남녀 출연자 조(24·남)와 위위(36·여)의 데이트 과정을 다뤘다. 두 출연자는 해변에서 활동을 즐기며 대화를 나누는 등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조는 인터뷰에서 "흥분할까봐 가장 걱정이다. 그냥 생각하지 않으려고 한다. 코끼리나 원숭이 등 다른 것들을 생각하면서 여자 출연자의 눈을 똑바로 바라볼 것이다"라고 말했다.

조는 "그녀가 확실히 그곳을 응시했다"고 말했지만 위위는 "'그곳'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 시선을 어디다 둬야 할지 난감했다"며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남녀 출연자는 다음날 다른 이성을 만날 기회가 주어졌다. 조는 이스라엘 출신의 재스민을, 위위는 20대 잭을 만나 데이트를 즐겼다.

마지막 날, 조는 섹시한 흑인 여성 크리시를 만나 수상스포츠를 즐기며 시간을 보냈다. 위위는 체격 좋은 흑인 남성 저스티스와 조류 관찰 등의 활동을 통해 서로 가까워졌다.

이렇게 세 번의 알몸 데이트가 끝나고, 조와 위위는 가장 끌렸던 출연자를 고백하며 방송이 마무리됐다.

'알몸 데이트' 제작진은 "남녀가 나체 상태로 데이트함으로써 겉치레를 벗어나 솔직하게 대화하는 과정을 담고자 한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그러나 일부 시청자들은 "보기 불편했다" "뜨려고 별 짓을 다하네" "꼭 다 벗어야 겉치레를 벗어나나?" 등의 의견으로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VH1 유튜브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