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IA 이대형-LPG 출신 한영 열애… 해변 위 섹시자태 '눈길'

입력 : 2014-07-23 18:03:33 수정 : 2014-07-23 18:03: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소속 이대형 선수와 열애 중인 전 LPG 멤버 한영이 화제다.

23일 본지는 한영과 이대형 선수가 지난해 10월경 야구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한영과 이대형 선수는 지난해 10월경 야구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한 관계자는 “한영과 이대형 선수가 만날 때 동료 야구 선수들도 동석하는 경우가 있어 야구계에서도 대부분 알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영은 그룹 LPG 출신의 멤버로 179cm의 훤칠한 키에 늘씬한 몸매가 매력 포인트. 9등신 몸매는 물론 노래 실력도 뛰어나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대형 한영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대형 한영 열애 진짜?" "이대형 한영 의외의 만남인데" "이대형 한영 연상연하네" "이대형 한영 열애라니 깜짝"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타화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