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리사 "웃기지 않아요"… 김구라 계속된 언급에 불쾌감

입력 : 2014-07-24 11:25:47 수정 : 2014-07-24 11:25: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리사가 라디오스타에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24일 리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전날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이하 '라디오스타')에 자신의 이야기가 언급된 후 작성된 것이다.

이날 MC김구라는 게스트로 출연한 송창의에게 전 여자친구 리사에 대해 여러번 물었다.

김구라는 "송창의와 사귀기 전에 리사가 내 라디오에 나왔다. 리사가 엄친딸에 얼굴도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도 많았다. 또 리사 아버지가 외교관에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을 가지고 있어서 잘 지켜보고 있는데 둘이 사귄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송창의가 난감해하자 MC들은 "재밌자고 하는거다"며 분위기를 수습하기도 했다.

리사 '웃기지 않아요' 언급에 누리꾼들은 "리사 '웃기지 않아요' 제대로 돌직구네" "리사 '웃기지 않아요' 완전 공감" "리사 '웃기지 않아요', 김구라 좀 가려서 말했으면" "리사 '웃기지 않아요' 솔직하다" "리사 '웃기지 않아요' 진짜 맞는 말" "리사 '웃기지 않아요', 짜증났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리사 트위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