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야구장서 볼뽀뽀 쪽 '달달'

입력 : 2014-07-24 12:33:00 수정 : 2014-07-24 12:33: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지상렬과 박준금의 야구장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금과 지상렬은 넥센 히어로즈 김하성 선수의 안타를 두고 내기에 나섰다.

이후 김하성 선수가 친 공으로 인해 1루 주자는 아웃됐고 타자만 세이프 됐다. 하지만 야구초보인 박준금은 이것이 안타인지 아닌지 헷갈려했고 지상렬은 안타라고 우겼다.

이에 지상렬은 "한 번 봐주는거다"며 박준금에 볼뽀뽀를 요구했고 박준금은 지상렬에게 뽀뽀를 해 눈길을 끌었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볼뽀뽀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볼뽀뽀 대담하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의외로 잘 어울린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진짜 부부 같아"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달달하네"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데이트 제대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