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정희 "서세원, 언어폭력 뿐 아니라 실제 폭력도" 눈물

입력 : 2014-07-25 01:02:25 수정 : 2014-07-25 01:02: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세원 서정희가 화제다.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이혼과 관련된 인터뷰와 이야기가 다뤄졌다.

이날 서정희는 제작진에게 “많은 이야기들이 밖에 돌고 있다는 것이 내 마음을 힘들게 했기 때문에 용기를 내 인터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서정희는 “남편이 화가 나면 절제하기 힘든 그런 감정 기복이 있었다”며 “말다툼이 오고 가면서 언어 폭행이 굉장히 심하게 일어났다”고 폭행 사건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내가 일어나려하자 욕을 하면서 내 어깨를 쳐서 앉혀버렸다. 요가실 안으로 끌려 들어갔다”며 “남편이 내 위에 올라타더니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이후 화면에는 지난 5월 10일 청담동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하는 현장을 포착한 CCTV가 방송돼 시청자들을 경악시켰다.

서세원 서정희에 누리꾼들은 "서세원 충격" "서세원 서정희 이럴 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