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핫펠트(예은), 뉴욕 스트릿 댄스…더욱 고조된 감성

입력 : 2014-07-27 13:40:38 수정 : 2014-07-27 13:40: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솔로 데뷔를 앞둔 핫펠트(예은)가 타이틀곡 ‘Ain’t Nobody’의 두 번째 티저 ‘스트릿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0시 JYP네이션 SNS(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HA:TFELT[핫펠트(예은)] 공식 홈페이지에 ‘스트릿 댄스’ 티저를 공개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25일 공개한 타이틀곡 ‘Ain’t Nobody’의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은 두 번째 영상으로, ‘잔잔함 속 복잡한 감정’을 담은 첫 번째 티저와는 달리 폭발적인 감정을 기반으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화려한 색감의 나비의 날갯짓에서 시작되는 이 영상은 예은이 뉴욕의 한 거리에서 춤을 추는 장면을 보여준다. 강렬한 안무, 독특한 음악과 몽환적인 배경, 바닥에 떨어진 핸드폰 등이 고조된 감정을 표현한다.

31일 공개되는 핫펠트(예은)의 첫 미니앨범 ‘Me?’는 그녀가 전곡 공동 작사작곡하고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앨범으로, 원더걸스 혜림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원더걸스 유빈이 뮤직비디오 참여 및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함께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