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수현-안젤라 베이비, 커플 화보 공개… 완벽 비주얼 '강렬'

입력 : 2014-07-29 12:49:56 수정 : 2014-07-29 12:49: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www.samsonitered.co.kr)는 한중 톱스타 커플 김수현-안젤라베이비와 함께한 쌤소나이트 레드의 2014 F/W 시즌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국적을 넘어선 폭발적인 케미를 보여주는 김수현-안젤라베이비 커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며 젊은 감각의 비즈니스 캐주얼을 다양한 스타일로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배우 김수현은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다른 시크한 반전 매력과 함께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브랜드와 완벽하게 매치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쌤소나이트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며 2030여성들이 가장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안젤라베이비는 특유의 밝고 사랑스럼움 뿐만 아니라 강렬한 레드 립스틱으로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쌤소나이트 레드 2014 F/W 시즌 신제품은 착용 방식을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F/W시즌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세련된 컬러에 모던한 스타일의 유니섹스 라인을 강화 해 보다 감각적이면서 실용적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더 많은 화보는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홈페이지 (http://www.samsonitered.co.kr) 및 블로그 (http://blog.naver.com/samredlabel)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amsonitere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4 F/W 시즌 신제품은 8월 초부터 시중에서 만날 수 있다.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 잘 어울린다"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 대박 케미"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 선남선녀네" "김수현 안젤라 베이비 비주얼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쌤소나이트 레드 홈페이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