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성지글 화제

입력 : 2014-07-29 17:44:52 수정 : 2014-07-29 17:44: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성지글'이란 제목으로 글과 사진이 게재돼 화제다.

공개된 글을 보면 지난 2014년 2월 걸스데이 팬카페에는 '손흥민 삼행시'라는 글이 게재됐고 게재된 내용에는 "손: 손흥민 형!, 흥: 흥하게 대박나셔도 , 민: 민아누나 만나서 결혼하면 안돼요"라고 적혀 있다.

당시 글이 작성되자 대부분은 아니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의 열애가 사실화되자 많은 이들이 걸스데이의 팬카페에 찾아 "성지글 왔다 갑니다" "성지순례"라는 글을 남겼따.

한편,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 성지글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 성지글, 부럽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 성지글, 좋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 성지글,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