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주걸륜 향한 쿤링 과거 발언… "세대차이 없다"

입력 : 2014-07-30 02:44:32 수정 : 2014-07-30 02:44: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만 혼혈 모델 쿤링에게 프러포즈를 할 것이라고 전해진 주걸륜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지난 28일 중국 펑황넷은 대만 매체를 인용해 주걸륜이 내년 1월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쿤링의 생일인 오는 8월 12일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쿤링은 덴마크계 호주인 아버지와 대만과 한국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대만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주결륜은 이를 위해 음반 및 연기 활동을 줄이고 광고, 행사 등 스케줄만 소화하며 개인적인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는 것. 이와 함께 쿤링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주걸륜은 쿤링보다 14살 연상이다. 이에 대해 지난 2012년 쿤링은 "주걸륜과 세대차이는 전혀 없다. 주걸륜이 간섭이 심하다는 소문은 루머일 뿐"이라고 전한 바 있다.

주걸륜 쿤링 발언에 누리꾼들은 “주걸륜 쿤링, 띠동갑 이상이네” “주걸륜 쿤링, 엄청나구만” “주걸륜 쿤링, 주걸륜.. 계륜미 피아노 치러 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