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싱어게임' 예은, 열창 화제 … 솔로곡 공개, 속옷 벗는 티저 '깜짝'

입력 : 2014-07-31 14:27:45 수정 : 2014-07-31 14:27: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원더걸스 출신 핫펠트 예은이 솔로로 컴백했다.
 
핫펠트 예은은 31일 0시 첫 솔로 미니앨범 'Me?(미)'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Ain't Nobody'를 비롯해 총 7곡이 담겼다.특히 이번 앨범에서 예은은 전곡 작사 작곡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앨범과 함께 공개된 'Ain't Nobody' 뮤직비디오에서 예은은 마치 현대무용을 하는 듯 맨발로 격정적인 춤을 춰 많은 음악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앞서 예은은 지난 23일 상의를 모두 벗어던지는 모습이 담긴 파격적인 티저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핫펠트 예은은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30일 방송된 Mnet '싱어게임'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들이노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예은은 피프틴앤드와 함께 지드래곤의 '그 XX'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예은은 검은색 시스루 의상을 입고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예은과 피프틴앤드는52대 48로 1승을 거뒀지만, 이날 '싱어게임'의 승리는 2연승을 차지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게 돌아갔다.

'싱어게임' 예은 출연에 누리꾼들은 "'싱어게임' 예은 노래 잘하네" "'싱어게임' 예은, 지드래곤 노래를 부르다니 멋있네" "'싱어게임' 예은, 진짜 섹시해졌네" "'싱어게임' 예은 이미지 변신 제대로다" "'싱어게임' 예은 지드래곤 '그XX'가 이렇게 섹시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티저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