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열애설 부인한 정가은, 치명적 관능미 물씬

입력 : 2014-08-01 02:28:58 수정 : 2014-08-01 02:28: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정가은이 연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가은의 환상적인 몸매가 담긴 화보가 시리즈로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사진 속 정가은은 요염한 포즈와 관능적인 표정으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정가은 소속사 디딤531 관계자는 31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정가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재벌 2세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정가은이 2살 연하의 모 대기업 회장 차남 윤모 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급격히 발전했으며, 지난 2월부터는 골프 치러가는 장면이 자주 목격됐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골프를 치며 알게 된 건 사실이지만, 같이 골프 치러간 것도 한 번뿐이다. 이제 막 친해지는 단계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가은 열애설 부인 소식에 누리꾼들은 "정가은 열애설 부인, 몸매 예쁘다" "정가은 열애설 부인, 부러운 몸매" "정가은 열애설 부인, 얼굴도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맥심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