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산이, 육지담 '힙합밀당녀' 패러디로 신곡 홍보… "센스 터져"

입력 : 2014-08-01 17:16:44 수정 : 2014-08-01 17:16: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래퍼 산이가 Mnet '쇼미더머니3'의 여고생 래퍼 육지담 패러디로 신곡을 홍보해 화제다.

1일 산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회사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남. 몰라 나도 그냥 마음대로 올릴거야. 바디랭귀지 뮤비 풀버전. 브륑잇"이라는 글과 함께 신곡 '바디랭귀지'(Body Language)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앞서 육지담은 전날 방송된 '쇼미더머니3' 단독 공연 미션에서 'high teen'을 선보였지만 바로 가사를 잊는 실수를 저질렀다. 이를 만회하고자 육지담은 "비트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녀"라고 무반주 랩을 선보인 바 있다.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소식엔 누리꾼들은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센스 터진다"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완전 웃겨"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은근 디스하네"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빵 터졌다" "산이 육지담 패러디 신곡 홍보 역시 래퍼네"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산이의 '바디랭귀지'는 사랑하는 남녀가 몸으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19금 가사들이 가득 담겨 있다.

범키가 피쳐링하고, 직설적인 19금 가사들이 가득 담긴 산이의 신곡 '바디랭귀지'는 오는 8월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브랜뉴 뮤직 제공/ 산이 페이스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