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쇼미더머니3' 산이, 육지담 패러디에 누리꾼 웃음

입력 : 2014-08-01 19:31:50 수정 : 2014-08-01 19:31: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산이가 육지담을 패러디하는 재치 넘치는 글로 자신의 '바다랭귀지'를 홍보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1일 산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회사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밀당남 몰라나도 그냥 맘대로 올릴거야 바디랭귀지 뮤비 풀버전 브륑잇"이라는 글과 자신의 신곡 '바디랭귀지'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특히 산이의 '힙합 밀당남'은 이는 지난 7월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에서 육지담의 랩을 패러디한 것으로 재치 넘치는 산이의 글에 많은 누리꾼들이 웃음 짓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육지담은 무대에서 가사를 틀리는 등 실수를 연발했지만, 이후 "많이 틀렸는데 마지막으로 무반주로 하겠다"며 '비트와 밀당을 하는 나 힙합 밀당녀'라는 랩을 선보여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산이는 스윙스와 함께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도 활약 중이다.

‘쇼미더머니3’ 산이 육지담 패러디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산이 육지담 패러디, 대박” “‘쇼미더머니3’ 산이 육지담 패러디, 완전 좋다” “‘쇼미더머니3’ 산이 육지담 패러디,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