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VJ 특공대' 매운 치즈등갈비, 연탄향과 매운맛의 앙상블 ‘맛있게 매운맛에 중독!’

입력 : 2014-08-14 11:03:36 수정 : 2014-08-14 11:03: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VJ 특공대’ 매운 치즈등갈비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아 버렸다.

8월 8일 방송된 KBS2 ‘VJ 특공대’에서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대기표 맛집’으로 매운 치즈등갈비 전문점 서울집을 소개했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매운 치즈등갈비 전문점 서울집은 번호표를 받고 기본 30분은 대기해야 맛을 볼 수 있는 유명한 맛집이다.

서울집의 매운 치즈등갈비는 서울집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 매운 소스와 특별히 엄선한 등갈비가 한 데 어우러져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곁들여 즐기는 퓨전요리이다.

신림맛집 서울집의 맛있는 비결은 바로 연탄불에 있었다. 특별히 엄선한 등갈비를 푹 삶아서 건져낸 후 연탄불에 구워내면 등갈비 특유의 노린내도 잡아주고 더욱 더 깊은 맛이 난다. 또 등갈비에 연탄 향이 깊게 배이고 고기가 질기지 않으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신림맛집 서울집에서 매운 치즈등갈비를 맛본 손님들은 ‘치즈도 맛있고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다’며 ‘밖에 줄이 길게 늘어져서 기다리는 것 자체가 맛을 증명해주는 것’이라며 극찬했다.

서울집의 특제 매운 소스를 머금은 등갈비에 모짜렐라 치즈를 돌돌 말아서 먹으면 매운맛과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모짜렐라 치즈는 매운 맛을 완화해주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운 치즈등갈비 전문 서울집의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운 치즈등갈비 비주얼 대박!’, ‘VJ특공대가 검증한 맛집인데 꼭 한 번 먹어보고파~’ ‘서울집 매운 치즈등갈비 보니까 갑자기 배가 고파졌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