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렛미인 김희은, 그림 같은 웨딩화보 공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

입력 : 2014-08-20 18:44:18 수정 : 2014-08-20 18:44: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렛미인4’에서 화염상 모반 때문에 생긴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교정하고 절대 미모에 등극한 렛미인 김희은이 웨딩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희은의 페이스북에서 공개된 이번 웨딩 화보는 ‘렛미인4’에서 김희은의 주치의였던 페이스라인성형외과 이진수 원장, 이태희 원장, 이신정 원장이 함께 준비한 특별 선물로, 렛미인 녹화 당시 김희은의 부모님이 가장 큰 소원으로 손꼽은 ‘딸의 결혼’을 미리 체험해 보는 기회를 부모님께 드린 것.

강남의 한 웨딩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그 동안 모반과 안면비대칭 때문에 얼굴을 가리고 다녀야만 했던 김희은의 완벽해진 얼굴 라인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유명 사진작가 다니엘이 직접 촬영, 제이스포사와 아뜰리에블랑에서 각각 웨딩드레스와 미니드레스를 협찬해 아름다운 신부가 된 김희은의 우아한 모습을 한껏 강조했다.

렛미인 김희은의 얼굴은 선천성 화염상 모반이 자라면서 오른쪽 턱뼈가 과성장해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이 심각했다. 이로 인해 어린 시절에는 심한 따돌림을 당했고, 대학 졸업 후에도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렛미인4’에서 9대 렛미인으로 선정된 후 절대 미모로 변신에 성공했다.

김희은은 ‘F동안양악수술’로 안면비대칭과 돌출입을 개선할 수 있었다. F동안양악수술은 상악-하악-턱끝의 위치가 ‘F’자의 계단 형태를 이루도록 턱의 위치를 맞추는 수술법으로, 노안형 얼굴이 되기 쉬운 기존의 발치교정이나 돌출입 수술의 단점을 극복한 돌출을 교정하면서도 동안형 얼굴이 되는 수술 방법이다.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고통 받던 김희은씨 역시 양악수술로 얼굴의 대칭을 맞추고 하악분절술을 통한 잇몸뼈의 정확한 위치 이동으로 돌출입을 교정해 현재의 아름다운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었다.

여기에 갸름하고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기 위한 안면윤곽수술과 또렷한 인상을 만드는 T라인눈코성형,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하는 셀파워지방이식, 모반 때문에 두꺼워진 입술을 개선하는 입술절제술 등의 성형수술로 미모 변신에 성공했다.

렛미인 김희은의 주치의인 페이스라인성형외과 이진수 원장은 “그동안 남들과 다른 외모로 마음의 상처를 받으며 살아온 김희은 씨가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을 오래 간직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화보 촬영을 준비했다”며 “이제 과거의 상처는 잊고 부모님의 소원인 결혼도 이루며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란다”는 응원의 인사를 전했다.

렛미인 김희은 씨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신 렛미인 닥터스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열심히 살아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