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룡 아들, 대마초 혐의로 체포…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주인공도!

입력 : 2014-08-21 00:04:39 수정 : 2014-08-21 00:09: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성룡 아들 체포가 화제다.

싱가폴 연합조보는 18일 성룡의 아들 방조명의 주거지에서 대마초 100g이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베이징 보안국은 8월 초부터 이달 초부터 마약 단속을 벌인 끝에 방조명과 가진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방조명은 "대마초 흡입을 인정하고 이미 1년이 넘었다"고 밝혔고 가진동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미안하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진다.

가진동의 소속사는 “보도를 통해 소식을 접했다. 그와 연락이 되지 않고 있어 어떤 소식도 전할 수가 없다. 만약 죄가 밝혀진다면 마땅히 법적 책임을 받아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진동은 지난 2011년 개봉한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그 소녀’에 출연해 진연희(천옌시·陳妍希)와 호흡을 맞추며 스타덤에 올랐다. 방조명은 액션스타 성룡의 아들로 영화 ‘급야수헌화’ ‘의외적연애시광’ 등에 출연했다.

성룡 아들 체포에 누리꾼들은 "성룡 아들 체포 충격" "성룡 아들 체포 아버지 생각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