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육지담-클라라-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로 '감동'릴레이

입력 : 2014-08-21 20:09:00 수정 : 2014-08-21 20:09: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육지담 클라라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가 화제다.

시크릿 전효성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영상을 통해 “포미닛 소현 양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도전하게 됐다. 이 캠페인으로 루게릭병 환자분들과 아픈 분들이 모두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셀프물세례를 시전했다. 이어 전효성은 다음 지명자로 시크릿 멤버인 송지은을 비롯해 가수 윤하와 위너의 남태현을 지목했다.

이에 앞서 클라라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클라라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클라라는 “이번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계기로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해 많은 기부금이 모였으면 좋겠다”며 “많은 연예인이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데 나도 참여하는 기쁨을 누리게 돼서 영광이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육지담 역시 블락비 박경의 지목을 받아 교복을 입고 물세례를 받고 김우빈, 도끼, 샘 해밍턴을 다음 챌린저로 지목해 화제가 됐다.

육지담 클라라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누리꾼들은 "육지담 클라라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대박' "육지담 클라라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굿" "육지담 클라라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