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차예련, 장미꽃보다 강렬한 레드 "몸매가…"

입력 : 2014-08-22 15:15:10 수정 : 2014-08-22 15:15: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해 창간 10주년을 맞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에서 배우 차예련의 화보를 공개했다.

활짝 핀 꽃이 그토록 아름다울 수 있는 건 기다림의 시간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제 막 서른의 문턱에 선 차예련은 이번 ‘싱글즈’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물오른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아름다움의 절정을 누리고 있는 차예련에게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 묻자 “가장 아름다운 건 행복한 여자예요”라고 답했다. 사고의 범위가 넓어지고 대화의 폭이 깊어진 그녀는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고 전했다.

활짝 핀 꽃처럼 황홀한 차예련의 표정과 몸짓이 촬영 내내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차예련의 화보는 20일 발매되는 ‘싱글즈’ 9월호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홈페이지(www.thesingl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차예련은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AnA 엔터테인먼트 이사 신해윤으로 출연해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와 ‘패셔니스타’의 세련된 패션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