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퓨어킴, 이 볼륨이 콤플렉스?… '역대급 풍만함' 옷 위로 넘쳐

입력 : 2014-08-22 16:02:30 수정 : 2014-08-22 16:02: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퓨어킴이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가운데, 퓨어킴의 볼륨감이 새삼 화제다.

퓨어킴은 지난 2010년 자신의 이름으로 유투브에 하나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It's hard to be a daughter of a woman loved by god(신에게 사랑받는 여인의 딸이 되기는 어려워)'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로, 튜브톱 원피스를 입은 채 과일을 깎는 퓨어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퓨어킴은 원피스로 채 가려지지 않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퓨어킴은 지난 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려서부터 글래머 몸매가 콤플렉스였다. 하지만 타고난 것을 어쩌겠느냐"라고 토로한 뒤 "노래보다 몸매만 회자되면 당연히 속상하겠지만 그것 또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가슴 사이즈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미국 속옷 가게에서도 찾기 힘든 사이즈다"라고 밝힌바 있다.

한편 22일 퓨어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퓨어킴의 공식 페이스북과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은 퓨어킴이 미스틱89와 함께하는 본격적인 첫 앨범 프로젝트로, 독창적이면서도 음악적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발표해 온 미스틱89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에 대해 수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퓨어킴 미니앨범 발매 소식에 누리꾼들은 "퓨어킴 미니앨범 기대" "퓨어킴 볼륨이 장난아니네" "퓨어킴 볼륨 어마어마" "퓨어킴 볼륨 놀라워" "퓨어킴 볼륨 타고 났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