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NL코리아5' 안영미, 전효성 가슴에 손을?

입력 : 2014-08-24 02:04:43 수정 : 2014-08-24 02:04: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NL코리아5’에 출연한 전효성이 일명 ‘가슴춤’을 춰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주말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5’에서는 'NEW 시크릿 프로젝트' 코너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크릿 해외시장 진출 성공을 위한 프로듀서로 신동엽이 등장했다.

신동엽은 "해외시장을 위해서는 너희들로는 부족하다"면서 시크릿에게 "지금은 서먹하겠지만 함께 호흡을 맞추면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크릿은 이어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무대를 꾸몄다. 신동엽은 이 무대가 맘에 들지 않아는지 "안무에 특색이 없다"고 지적하며 안영미를 투입시켰다. 안영미는 특유의 가슴 댄스를 선보였고 시크릿 멤버들은 각자 안영미의 춤을 따라했다.

이때 안영미는 전효성에게 다가가 전효성의 가슴을 직접 만지며 가슴 댄스를 도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NL코리아5’ 전효성 가슴춤에 누리꾼들은 “‘SNL코리아5’ 전효성 가슴춤, 너무 야하다” “‘SNL코리아5’ 전효성 가슴춤, 대박” “‘SNL코리아5’ 전효성 가슴춤, 역시 몸매는 전효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tv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