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금복권 1등 당첨자가 전하는 ‘복권 당첨 비법 4계명’!

입력 : 2014-08-25 10:54:34 수정 : 2014-08-26 16:41: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복권 당첨 비법으로 우연히 복권 구입, 쌍몽 꾸기 등 4가지 비법 전수
“4가지 중 하나만 맞아도 당첨이라는 ‘복권 당첨 비법’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 ‘복권을 우연히 사야 한다’는 게 그 중 하나인데, 나 역시 무심코 산 복권이 당첨된 것이니 그 말이 맞는 것 같다.”

지난 8월 13일 추첨한 연금복권 163회차 1등(‘5조 347668’. 3조498596’) 당첨자인 김 씨가 복권통합수탁사업자 ㈜나눔로또와의 인터뷰를 통해 밝힌 당첨 소감이다.

김 씨는 평소 연금복권은 조별로 1장씩 5000원, 로또는 좋아하는 번호로 수동 선택해 5000원씩 꾸준히 구입하곤 했다. 얼마 전 그는 원래 자주 가던 단골 복권방이 있었으나 그날따라 시간이 되지 않아 들르지 못했다. 우연히 지나가다 복권방이 보여 그곳에서 연금복권을 구입했고 그 복권이 1등에 당첨된 것이다.

특히 김 씨는 ‘복권에 당첨되는 4가지 비법’을 전수했다. 그 비법은 ▲우연히 복권을 산다 ▲쌍몽을 꾼다(같은 꿈을 두 번 꾼다) ▲우연히 복권방을 간다 ▲복권방 주인 인상이 좋아야 한다는 것이다. 김 씨는 자신이 우연히 복권을 사서 당첨된 것처럼 이 4가지 비법들을 참고한다면 다른 분들도 언젠가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권했다.

그는 당첨사실이 아직 실감이 나지 않아 당첨금을 어떻게 써야할지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우지는 못했지만 우선 대출금 상환과 주택 마련에 쓰고 싶다고 답했다.

또한 “1등 복권 앞뒤로 2등이 있어 연번으로 구매시 1, 2등에 동시 당첨되는 연금복권의 특성상 평소 조별로 1장씩 구입하는 습관 때문에 2등 당첨 기회를 놓쳤다”고 아쉬워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연금복권은 조별로 구입하고 꼭 연번으로 구매하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금복권 520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당첨금을 연금식으로 분할 지급하는 복권으로 판매중인 인쇄복권 중 1등 당첨확률(1/315만)이 가장 높다. 고객들에게 구매 편의성을 위해 복권통합포털(www.nlotto.co.kr) 또는 모바일웹(m.nlotto.co.kr)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인터넷 구입 시 구매자에게 당첨 소식을 SMS로 알려주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