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만수르 SNS 한국인 구걸글 등장' 아랍인 "당신들의 멍청함이 내 하루를 망쳤다"

입력 : 2014-08-27 16:28:56 수정 : 2014-08-29 11:47: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만수르의 SNS에 한국인이 구걸 글을 올려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만수르는 최근 방송된 KBS 2TV 주말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억수르’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어느덧 친숙해진 중동 지역의 대부호다.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개된 만수르 인스타그램의 댓글을 살펴보면, 한글로 작성된 댓글들이 눈에 띈다. 이러한 댓글을 살펴보면 “형 나 1억만” “저 치킨 사먹게 2만원만” “겨드랑이 관리하게 50만원만” 등의 언어유희나 돈을 구걸하는 내용이 등장한다.

이에 한 아랍인은 이에 한 아랍인은 “나는 아랍에미리트 사람이지만 한국어를 읽을 수 있다. 어떤 이들은 치킨을 먹게 해달라거나 돈이 필요하다는 글을 남긴다. 모두 돈에 대한 이야기뿐이다. 당신들의 멍청함이 내 하루를 망쳤다. 이렇게 말해서 미안하지만 한국인들이 날 속상하게 했다. 난 당신들의 댓글을 읽을 수 있고 당신들처럼 멍청하지 않다”며 일침을 가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수르 댓글, 미쳤네” “만수르 댓글, 누구냐 당장 잡아라” “만수르 댓글, 저런 짓 하다니 진짜 매너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