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딘딘, 황현희에 사진 거절 당해… "여드름 나서 안 돼"

입력 : 2014-08-28 10:12:46 수정 : 2014-08-28 10:12: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래퍼 딘딘이 개그맨 황현희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철없는 남자들’ 특집으로 이계인, 유정현, 황현희,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딘딘은 “황현희와 같은 동네에 사는데 진짜 연예인이다”라며 “휴대폰을 처음 사서 친구들 만나러 PC방에 갔는데 친구들이 황현희가 있으니 사진 좀 찍어달라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딘딘은 “(황현희가) 게임을 하고 있기에 15분간 기다렸다. 그 후에 ‘황현희 씨 팬인데요. 사진 좀 찍어주세요’라고 했더니 ‘여드름 나서 안 돼’라고 하더라. 한류 아이돌인 줄 알았다”고 폭로해 황현희를 당황케 했다.

이어 딘딘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연예인한테 사진 요청한 건데 너무 열 받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황현희는 “그때 나도 좀 문제가 있었다”며 딘딘에게 급히 사과해 웃음을 더했다.

하지만 딘딘은 “황현희 여자도 엄청 많다. 여자가 맨날 바뀐다. 여자가 다 예쁜데 황현희는 엄청 시크하게 행동한다”고 황현희의 여자관계도 폭로해 황현희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딘딘 황현희 폭로에 누리꾼들은 "딘딘 완전 웃기다" "딘딘 폭로 대박이네" "딘딘 완전 연예계 소식통이네" "딘딘 황현희 폭로 빵 터짐" "딘딘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