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린-이수 웨딩화보 보니 곧바로 신혼여행 가겠네

입력 : 2014-08-29 15:24:17 수정 : 2014-08-29 15:24: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 이수의 웨딩화보에 시선이 쏠렸다.

29일 웨딩 매거진 '인스타일 웨딩'은 오는 9월 19일 결혼을 앞둔 린과 이수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린과 이수는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의상의 화보를 촬영해서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화보 속 린은 롱 드레스에 트렌치 코트를, 이수는 청바지에 턱시도를 매치 시키는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화보를 완성시켰다.

평생 인연을 맺을 두 사람은 장시간 이어진 화보 촬영 내내 서로를 세심하게 배려하고 힘이 되는 등 예비 신혼부부다운 애정을 쏟아내며 모델같은 포즈를 선사해 촬영 스텝들의 놀라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뮤직앤뉴는 "린과 이수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인스타일 웨딩 9, 10월호를 통해 두 사람의 더욱 진솔하고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으며 인생의 평생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도 많은 축하와 축복 바란다"고 전했다.

린 이수 웨딩화보에 누리꾼들은 “린 이수 웨딩화보, 부럽다” “린 이수 웨딩화보, 두 사람만 보고 생각하면 되는 게 결혼이지” “린 이수 웨딩화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인스타일 웨딩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