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갤럭시노트4, 이미지 유출?… 갤럭시알파와 비슷한 디자인

입력 : 2014-08-30 14:39:27 수정 : 2014-08-30 14:41: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갤럭시노트4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최근 출시를 알린 갤럭시 알파와 비슷한 디자인의 갤럭시노트4의 모습이 담겨있다.

28일(현지시각) 한 안드로이드 커뮤니티에 따르면 익명의 소식통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4의 렌더링 이미지를 입수했다.

이 커뮤니티는 "실물이라는 보증은 할 수 없지만 이미 유출된 설계도면과 거의 일치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갤럭시노트4 추측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미지에는 앞서 공개된 갤럭시 알파와 유사한 디자인을 가진 얇은 바젤과 다이아몬드커팅 기법이 적용된 스마트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갤럭시노트4 이미지 유출 소식에 누리꾼들은 "갤럭시노트4, 갤럭시알파랑 비슷한데?" "갤럭시알파 아냐?" "갤럭시노트4 이미지 맞아? 갤럭시알파랑 거의 똑같은 듯" "갤럭시알파, 아이폰5 디자인 카피 문제 있지 않나?" "갤럭시노트4, 갤럭시알파  크기만 다른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안드로이드 어쏘리티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