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혜리, 애교만 특급인 줄 알았더니… 반전 볼륨 '눈길'

입력 : 2014-09-01 11:41:00 수정 : 2014-09-01 11:41: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진짜 사나이'에서 혜리가 특급 애교를 선보인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드러난 반전 볼륨이 눈길을 끌고 있다.

걸스데이 '달링' 뮤직 비디오 속에서 혜리는 아찔한 볼륨을 다 드런낸 채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31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 혜리는 거침없는 소녀의 모습으로 훈련을 무사히 끝마쳤다. 체력 2위로 반전 매력을 과시한 혜리는 화생방 훈련에서 다소 어려움을 겪었지만 모든 훈련에 최선을 다했다.

또 혜리는 퇴소식에서 눈물을 쏟으며 그간의 설움을 쏟아냈다. 이에 터미네이터 분대장 곽지수는 "눈물을 그치고 똑바로 말합니다"라고 단호하게 지시했다.

그러나 혜리는 터미네이터 분대장에게 "이이잉"을 남발하며 앙탈 애교를 부렸다. 결국 테미네이터 분대장도 잇몸을 드러내며 함박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완전 귀여웠다"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나도 모르게 미소가"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나도 터미네이터 분대장 처럼 웃고 있더라"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완전 빵 터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걸스데이 '달링' 뮤직비디오 영상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