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국민그룹' god, 전국 투어 인증샷 "우리 독수리 오형제"

입력 : 2014-09-02 20:13:25 수정 : 2014-09-02 20:13: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god가 15주년 기념 전국 투어를 마치고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god 리더 박준형은 1일 자신의 SNS에 "우리 지오디 독수리 오형제. 전국 투어 하느라 너무 수고 많았고, 무사히 잘해서 고맙고. 형이 바라본 동생들 너무 멋있고 자랑스럽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 "사랑한다. 윤계상 안데니 손호영 김태우. 우린 멈추지 않으리. 쥐이예"라는 글도 덧붙였다.

사진 속 god는 무대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서로를 꼭 껴안고 밝은 미소와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다. 15년동안 god라는 이름을 지켜온 이들인만큼 사진 한 장에도 서로에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

네티즌들은 “god, 컴백 고마워요” “지오디는 내 학창시절의 전부” “김태우, 박준형, 손호영, 데니안, 윤계상 다들 정말 보고싶었어요” “이번 전국 콘서트 대박” “콘서트 또 했으면…이렇게 보내기 아쉬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국민그룹’ god는 지난 7월12일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 등 총 5개 도시를 돌며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를 열고 12년만에 7만여 팬들과 만났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