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영상] 램파드가 뽑은 베스트 11은?…최고는 메시

입력 : 2014-09-19 15:03:15 수정 : 2014-09-19 15:36: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잉글랜드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인 프랑크 램파드의 자신만의 베스트 11을 뽑았다.

램파드는 18일(현지시간)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수 생활을 하며 함께 뛰었던 혹은 상대했던 선수를 대상으로 베스트 라인업을 선정했다. 현재 맨시티에 임대 이적해 활약 중인 램파드는 4-4-2 포메이션을 선택했으며 그 중에는 친정팀인 첼시 소속 선수가 5명이 들어 있다.

우선 골키퍼에는 첼시의 피터 체프가 선택됐다. 램파드는 체흐에 대해 “완벽한 골키퍼”라고 극찬했다. 이어 수비진에는 브라니슬라프 이바노비치, 존 테리, 애슐리 콜 등 전 동료와 현재 함께 뛰고 있는 빈센트 콤파니를 꼽았다.

미드필더에는 ‘레알 마드리드 듀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가레스 베일을 양 측면에 선택했다. 호날두와 베일은 각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에서 뛰던 시절 램파드를 상대했다. 또 중원에는 바르셀로나의 사비와 안드레스 이니에스타를 선정했다.

공격에는 램파드와 함께 첼시의 전설로 꼽히는 디디에 드로그바를 선택했다. 드로그바는 첼시 소속으로만 157골을 넣으며 올 시즌 친정팀으로 복귀했다. 마지막으로 공격수 한 자리에는 리오넬 메시의 이름을 적었다. 램파드는 메시에 대해 “내게 있어 메시는 세계 최고의 선수다. 그는 재능과 기술, 스피드를 모두 갖춘 천재다. 그의 플레이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메시를 상대하는 건 언제나 대단히 어려운 일”이라고 평가했다.

스포츠월드 체육팀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http://www.youtube.com/watch?v=k4EiarJzZ08 )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