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화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입력 : 2014-09-20 14:06:12 수정 : 2014-09-20 14:06: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net '슈퍼스타K6' 벗님들이 '당신만이'로 환상의 콜라보를 선보이며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0일 '슈퍼스타K6' 측에 따르면 19일 방영된 5회는 최고 시청률 6.5%, 평균 시청률 5%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유료방송플랫폼 기준, Mnet, tvN, KM 채널 합산)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최고 시청률 6%, 평균 시청률 5%를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참가자 김필, 곽진언, 임도혁은 '벗님들'이라는 이름으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였다.  벗님들은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고,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당신만이' 음원 공개 후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대단하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정말 잘하더라"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멋진 하모니 였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음원도 인기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일 '슈퍼스타K6'에서는 장우람, 북인천 19, 김필, 곽진언, 임도혁, 버스터리드, 더블 T.O.V가 콜라보레이션 미션에서 합격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