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유빈, 결국 일진설 앞에 무릎 꿇다 “몸이 아파서…”

입력 : 2014-09-20 15:40:35 수정 : 2014-09-20 20:36: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송유빈 하차가 화제다.

'슈퍼스타K6'에서 '부천 아이유'로 알려진 송유빈이 제작진과 충분한 상의 끝에 하차한 것으로 알려졌다.

엠넷 측은 20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송유빈의 하차를 두고 말이 많은데 심각할 정도는 아니지만 몸이 아픈게 맞다"고 확인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과거 송유빈이 술과 담배를 하는 모습 등의 사생활이 담긴 사진이 급속도로 퍼지며 큰 논란이 일어났으며, 심적 부담에 송유빈이 도중하차했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에 엠넷 측은 "물론 앞서 논란도 신경을 안 썼다면 거짓말이다. 논란 후 제작진과 송유빈, 부모님까지 충분한 상의를 했고 이쯤에서 하차하는게 맞다고 판단했다"며 "어린 나이에 더이상 상처받길 원하지 않았다. 또 다른 곳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능력을 펼칠 것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송유빈은 방송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송유빈이 술과 담배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일진설 논란이 일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