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국민 악녀' 이유리, 유재석에 속고 또 속아

입력 : 2014-09-21 19:38:08 수정 : 2014-09-21 19:38: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민 악녀' 이유리가 유재석에게 속아 흥분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대한민국 대표 악녀 이유리, 서우, 최여진, 유인영, 김민서가 출연했다.

이날 '괜찮아 재벌이야' 편으로 꾸며진 방송에서는 유재석이 아무도 찾아가지 않은 이광수 이름표를 발견하고 사기극을 벌였다.

다름 아닌 이광수 이름표를 들고 달리기 시작한 것. 이에 이유리는 유재석을 쫓았고, 개리와 이유리가 벌이는 소동에 멤버들은 급히 달려와 유재석의 이름표를 빼앗았다. 하지만 이름표엔 이광수 이름이 적혀 있었다.

유재석은 또 서랍에서 '예약석' 이름표를 찾자 달리기 시작했다. 순진하게 또 속아버린 이유리. 유재석은 그에게 "왜 이렇게 자꾸 속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맨' 이유리에 누리꾼들은 "'런닝맨' 이유리, 좋다" "'런닝맨' 이유리, 귀여워" "'런닝맨' 이유리, 성격 진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