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진구, '무한도전'서 짝사랑 고백한 여성과 결혼 '축하 세례'

입력 : 2014-09-22 00:17:51 수정 : 2014-09-22 00:17: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진구 결혼이 화제다.

진구는 21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진구는 지난해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쓸친소’ 특집에 출연해 짝사랑 중인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이루어진 짝사랑에 누리꾼들도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새로 공개된 진구의 웨딩화보 역시 예비 신혼부부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드러냈다.

진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특별한 기자회견이나 포토월 없이 비공개로 치뤄질 예정이다.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 줄 예정이다. 지켜봐 달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구의 결혼식은 지인과 가족들의 참석하에 비공개로 진행되며, 별도의 기자회견과 포토월 등은 생략한다. 1부 축가는 이정&거미가 2부는 VOS최현준&먼데이키즈 이진성이 맡았다.

진구 결혼에 누리꾼들은 "진구 결혼 축하" "진구 결혼 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