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선글라스 벗으니… 얼굴도 꿀? '훈훈'

입력 : 2014-09-22 13:39:51 수정 : 2014-09-22 13:39: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의 선그라스를 벗은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는 여군 멤버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군대에서의 마지막 날을 맞이하여 유격 훈련을 받았다.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친 멤버들은 그동안 자신들을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과 헤어지게 되자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은 꿀성대 교관에게 “이젠 우리 못 보는 거냐”며 아쉬워했지만, ‘꿀성대 교관’은 “그렇다”며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혜리가 “잘생겼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느냐”고 물어봤지만, ‘꿀성대 교관은’ 미소만 짓고 자리를 떠나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의 SNS에서 캡쳐된 사진이 게재됐다. 선글라스를 착용했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공개돼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선글라스 벗어도 멋있네"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성대만 꿀인 줄 알았더니"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훈남이네"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매력있다"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목소리 진짜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