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타일러 권 제시카' SM, 공식입장 전해… 소녀시대 추억 눈길

입력 : 2014-10-01 01:46:00 수정 : 2014-10-01 01:46: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시카가 소녀시대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지난 22일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에 “Cheers! Happy birthday dear H(효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녀시대 효연과 티파니, 그리고 제시카가 카메라를 향해 밝게 웃어 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까지만 해도 팬들은 제시카와 소녀시대 멤버들이 다른 행보를 걷게 될 줄 예상하지 못했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소녀시대가 8인 체제로 유지되며 제시카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지는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30일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29일 새벽 4시 제시카가 타일러권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에 입국했다. 디스패치는 소녀시대 제시카가 미국 뉴욕에서 개인적인 일을 보고 돌아오는 길이었으며 제시카는 혼자서 여행가방을 끌고 입국장을 빠져 나갔다고 보도했다.

제시카와 결혼설에 휩싸였던 타일러 권은 이날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제시카와 같은 비행기를 타고 들어왔으나 주위 시선을 의식해 시간 격차를 두고 따로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제시카를 제외한 소녀시대 8명만 중국 스케줄을 위해 출국했다.

SM 공식입장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 권에 대해 누리꾼들은 “SM 공식입장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 권, 제시카 결혼하겠다” “SM 공식입장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 권, 지금 결혼설 보도 떴네” “SM 공식입장 소녀시대 제시카 타일러 권, 제시카도 타일러 권도 소녀시대 멤버들하고 불화만 없기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시카 웨이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