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강소라, D컵 볼륨?… 어마어마한 풍만함 '후끈'

입력 : 2014-10-01 14:44:06 수정 : 2014-10-02 10:18: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강소라가 섹시 매력을 어필한 '란제리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강소라가 2일 발간될 '퍼스트룩 매거진'에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파라(parah)의 란제리를 착용하고 아찔한 S라인을 과시한 화보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화보를 통해 강소라는 평소 발레로 관리해온 '무결점 인형 몸매'를 과감하게 선보였다.

무엇보다 강소라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여성적인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강소라는 차원이 다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혹시켰다. 검은 색상의 레이스 란제리를 착용한 컷에서는 같은 색상의 검은 니트를 매치,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품격 있는 관능미를 발산했다. 또한 아름다운 자수가 들어간 네이비 색상의 언더웨어 세트를 착용한 컷에서는 검은색의 아우터를 자연스럽게 걸친 채 군살 하나 없는 우월한 옆 라인을 은근히 드러냈다.

강소라의 란제리 패션화보는 지난달 12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이 날 강소라가 란제리 스타일링을 마치고 카메라 앞에 서자, 현장 분위기는 곧바로 후끈하게 달아올랐다. 예상을 뛰어넘는 볼륨감 넘치는 늘씬한 바디라인이 모두의 시선을 압도, 남성 스태프들은 물론이고 여성 스태프들까지 설레게 했던 것. 비현실적인 강소라의 실물에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은 끊임없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소라의 란제리 화보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퍼스트룩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