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영주, 씨엔블루 종현에 앨범 전달… "곡 주신 선배님께 선물"

입력 : 2014-10-01 16:22:38 수정 : 2014-10-01 16:22: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남영주가 씨엔블루 이종현과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여리고 착해서’를 발매한 남영주가 공식 SNS를 통해 씨엔블루 이종현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남영주의 첫 번째 타이틀곡 ‘여리고 착해서’를 작곡하며 친분을 쌓은 이종현은 단순히 곡을 선물한 것 뿐 아니라 프로듀서로 직접 디렉팅을 한 것은 물론 기타리스트로서 세션으로도 참여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현장에도 직접 방문해 후배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남영주를 응원하기도 했다.

남영주는 공식 SNS를 통해 ‘앨범이 나오고 가장 첫 번째로 멋진 곡 주신 이종현 선배님께 선물해드렸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남영주는 “녹음할 때부터 항상 챙겨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이종현 선배님께 가장 먼저 앨범을 선물하고 싶었다. 좋은 곡에 걸 맞는 좋은 가수가 되도록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고 밝히며, 첫 앨범이 발매된 소감을 함께 전했다.

지난달 30일 타이틀곡 ‘여리고 착해서’를 공개한 남영주는 오는 10월 5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남영주 이종현 인증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영주 이종현 다정하네" "남영주 이종현에 제일 먼저 선물했구나" "남영주 이종현 훈훈하네" "남영주 앨범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남영주 공식 SN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