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우진, 지아-환희 뮤비 출연…35초 티저만으로도 로맨틱의 정석

입력 : 2014-10-02 10:39:53 수정 : 2014-10-02 10:39: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를 대표하는 남녀 명품보컬 지아와 환희의 첫 듀엣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아의 신곡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의 뮤직비디오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일 정오 지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loenZIA )을 통해 35초 분량의 ‘폴링 인 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거리에서 운명처럼 마주한 두 남녀의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남자 주인공으로 최근 tvN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던 배우 연우진이 출연했다.

연우진은 이번 뮤비를 통해 거리 버스킹을 하는 무명 뮤지션으로 깜짝 변신, 우연을 가장한 운명처럼 만난 한 여성과 한 순간에 사랑에 빠져든다.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미에 35초의 짧은 티저만으로도 로맨틱의 정석을 보인 연우진의 열연과 더불어 영상 말미 지아와 환희의 케미가 돋보이는 멜로디가 진한 여운을 남기며 이번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발표하는 매 앨범마다 더욱 섬세해진 감성으로, 여전히 뛰어난 가창력으로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지아는 오는 6일 타이틀곡 ‘폴링 인 러브’를 비롯해 새 미니앨범 ‘폴링 인 폴(Falling In Fall)’의 수록곡 음원들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