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준희-마스타우, 영화 관람 후 에스코트… 아니라더니?

입력 : 2014-10-02 14:40:23 수정 : 2014-10-02 14:40: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고준희(29)와 힙합가수 마스타우(36)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모두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2일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 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지난달 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고준희 측 관계자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고준희와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은 절대 사실 무근"이라고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준희 측은 "본인 확인 결과, 단 한번 지인들과 함께 만난 사실 밖에 없다고 했다. 황당한 보도일 뿐"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열애설 반박 직후 한 매체가 지난달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심야 극장 데이트 장면을 공개해 큰 파문이 일고 있다.

고준희와 열애설에 휩싸인 마스타우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Mnet 힙합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타블로와 함께 프로듀서로 등장했다.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고준희 마스타우 진짜 아무사이 아니야?" "고준희 마스타우 같이 영화관 데이트 진짜?"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대체 뭐지?" "고준희와 마스타우라니 의외의 열애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